Home

카톡 이스터에그

깜짝기능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기능 알아보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 여름 키워드만 쏙쏙 골랐다 : 네이버 블로

[정보]카톡 이스터에그 19: 당쿠우쿠우: 2021.07.12 5068 8 움짤: 모태솔로 라는 일본 여배우.gif 359 포텐: 신고전문: 2021.07.12 168423 599 유머: 매년 다시 되새기는 최고의 위인.jpg 1: 칼구스타프: 2021.07.12 423 2 유머: 추억의 도시락 특징 168 포텐: 베타테스트: 2021.07.1 이번 수능 이스터에그는 제가 알아낸 건 12개이구, 댓글을 통해 2개 더 알게되어서 총 14개가 있는데요(사실 댓글에 알려주신 단어를 띄어쓰기한 것이기 때문에 정확하게는 11개를 알아내구, 3개를 도움을 받아서.. 수능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대한민국 수험생 여러분, 수능 화이팅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Kakaotalk Easter Egg) 가정의 달을 맞아 세배 이스터에그에 이어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날짜에 맞추어 카카오톡에 설정된 문자를 입력하면 라이언과 춘식이가 카카 카카오톡에는 시즌별 또는 이벤트별로 '이스터 에그' 라고 불리는 특정 키워드가 있음 특정 키워..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Kakaotalk Easter Egg) 가정의 달을 맞아 세배 이스터에그에 이어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날짜에 맞추어 카카오톡에 설정된 문자를 입력하면 라이언과 춘식이가 카카오톡 창에서 귀엽게 이미지가 떠오르네요. 이스터에그(Easter Egg

카카오톡 덥다 더워요 선풍기 에어컨! 카톡 여름 이스터에그

이스터에그는 신앙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꿈꿉니다. 모든 판매수익은 월드휴먼브리지 후원으로 이어집니 '나 자신은 영원한 인생의 친구입니다.명언의 한 토막 같지만 이런 메시지를 전한 것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카톡)이다. 카톡은 주로.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여름키워드. 모카크림 모카크림 2021. 7. 17. 12:33. '이스터에그'란 게임 개발자가 자신이 개발한 게임에 재미로 숨겨놓은 메시지나 기능을 뜻합니다. 설날, 가정의 달, 핼러윈 등 때마다 잠깐씩 다음과 같은 키워드들로 이스터에그 기능이. 카카오톡 카톡 생일 선물 관련 이스터에그 키워드 이벤트. 잡다구리 정보통. 2021. 7. 13. 생일, 생일축하해, 생일선물, 생축, happy birthday, hbd. 카카오톡 생일 이스터에그 이벤트. 카톡에서 이번에 생일을 맞이하신 분들을 위한 이스터에그를 숨겨두었습니다. 언제부터 생긴 것인지 모르겠지만, 근래에 생일을 맞이하는 분들에게 보내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카카오톡 여름 이스터에그 사용 및 확인방법 : 네이버 블로

  1. 카톡 대화에 여름, 생일과 관련된 키워드를. 카카오톡 대화창에 치시면. 귀여운 라이언, 어피치, 무지등. 카카오특프렌즈들이 잠시 등장했다가 사라집니다. 남자친구,여자친구,친한친구한테 한번 써보세요. 카톡 여름,생일 키워드 이벤트는. 총 4가지입니다
  2. 카톡 이스터에그. 자유. 8 months ago. 구라치는새끼. View 350. Comment 3. Vote 2. 수능이라고 치면 요로코롬 파랑색으로 뜨는디 클릭하면 요로코롬! 라이언과 춘식이가 나타나서 교복을 입고 응원을 해준다
  3. The browser you are currently connected to is out of date and some features are unavailable. Use the latest, fast and secure version of the browser
  4. 여름을 맞아 더 귀여워진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5. 카카오톡에할로윈트릭 오어 트릿ㅎㄹㅇ셋중하나 치면 파란색글씨로 써지는디 그거 클릭하면 배경이 잠시 바

이런 카카오톡에 이스터에그가 있다는데 어떤건지 알아볼까요? 우선은 친구 찾기 탭에서 친구 추가 -> 친구 찾기 메뉴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이렇게 친구 찾기 메뉴에 오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친구를 찾는 방법은 3가지가 있죠. 첫 번째는 아이디를.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여기서 '이스터에그'란? 프로그램을 만든 개발자가 그 프로그램에 재미로 숨겨놓은 멘트, 메시지, 명언, 게임, 기능을 말합니다. 모르면 찾기 힘들 정도로 꼭꼭 숨겨놔서 사용자에게 재미를 선사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2021년 7월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모음 여름, 더워, 장마, 생일. 카톡을 하다 친구녀석이 '더워'를입력하니 귀여운 이미지가 흘러 가더라구요. 오 이건 뭐지 하고 알아보니 카카오톡이 숨겨놓은 비밀 같은 거라고 하더라구요, 이런걸 이스터에그 라고 한다고 합니다

카카오톡 이스터에그가 궁금해? by 무뿌무뿌 2020. 12. 4. 728x90. 반응형. 제가 발견한 이스터에그 중 하나는 이겁니다! 평상시 쓰던 이모티콘인데 오늘 그 이모티콘을 쓰자 핑크빛 분위기에 라이언이 튀어나와 되게 신기해했어요!! 그리고 또 하나는 수능 을. 카카오톡 카톡 어버이날 키워드 이벤트, 숨겨진 이스터에그 공개! 2021.05.10. UPDATE#1: 키워드 고마워, Thank you, Love you 추가 어버이날, 5월 8일! 가정의 달에는 여러가지 기념일들이 있죠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스터에그 (0) 2021.01.26: 카카오톡 오픈채팅 방장봇 알아보기 (0) 2021.01.14: 카카오톡 크리스마스 (0) 2020.12.24: 카카오톡 수능 이스터에그 2 (0) 2020.12.07: 카카오톡 수능 이스터에그 (0) 2020.12.02: 카카오톡 Halloween 이스터에그 (0) 2020.10.3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키워드 <여름편>.JYP 1: 마염: 2021.07.21 1322 1 유머: 액션 무협 영화 원탑gif 222 포텐: 친일파후손: 2021.07.21 87752 370 유머: 모 회사 성희롱 교육 근황 14: 간큰악마: 2021.07.21 4918 8 유머: 산 꼭대기에도 서식하는 고양이들 334 포텐: 빅브라더198

펨붕이 필수정보) 카톡 이스터 에그

뭐야 카톡 이스터에그 이거 나만 몰랐음??? 8: 예비사: 2021.05.04 349 8 잡담: 지금 강스듀오 솔직히 2: 버러지컷: 2021.05.04 240 2 잡담: 와 랄로 벌써 천만원번거? 1: 동그리동: 2021.05.04 1205 1 잡담: 무리뉴 이탈리아 복귀하니 생각나는 무갓동님때 짤 7: q2: 2021.05.04 586 1 지금 당장 카톡에 설날, 떡국 등을 대화창에 입력해보자! 2021년 설날을 맞아 카카오톡은 재밌는 이스터에그(?)를 준비했다. 먼저 설날 혹은 떡국 등을 친다면? 라이언과 춘식이가 나오는 복주머니 효과를. 카톡 이스터에그 2021년 설날. 2021년 설날 기준 모든 파란글씨 이스터에그 알려주세요. 지금 알고있는건 설날, 세배, 세뱃돈 밖에 없어용 ㅠ

몰라도 되지만 알면 꿀잼인 &#39;이스터 에그&#39;(Feat

카카오톡 어린이날 등 이스터에그 배경화면 찾기 및 사용방법. 카카오톡 어린이날 등 이스터에그 배경화면 찾기 및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 카카오는 예전부터 특별한 날에 글자를 입력하면 배경화면이 변하는 이스터에그를 많이 심어놨 흔히 에러메시지가 뜰 것으로 예상할 수 있지만 카톡 개발자는 이런 재치 있는 대답으로 에러 메시지를 대신했다. 이처럼 응용 프로그램이나 온라인 사이트에 개발자가 숨겨 놓은 메시지, 게임, 기능 등을 이스터에그(Easter Eggㆍ부활절 달걀)라고 부른다 카톡 채팅창에 에어컨 이나 선풍기 치면 배경화면 이스터에그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스터에그 하는 방법. 1. 카카오톡에 접속합니다. 2. 카카오톡 메인 오른쪽 하단에 있는 '+' 버튼을 눌러 '연락처로 추가'를 누른다. ( 이미지 참고 ) 3. 자신의 이름, 연락처를 적은 후 추가를 누릅니다. ( 이미지 참고

카카오톡 이스터에그.jpg 40 포텐: 미먀: 2020.03.07 55247 408 유머: 코로나 사태로 병사들 휴식여건 보장해주는 부대상황 134 포텐: 미필공대생쟝: 2020.03.07 42472 443 이슈: 네이트판녀들한테 빡친 영국남자.jpg 148 포텐: 마이크도일: 2020.03.07 58592 335 유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 이스터에그. yeeeee 2017. 12. 31. 10:09. 요약 : 게임 개발자가 자신이 개발한 게임에 재미로 숨겨놓은 메시지나 기능. 실제 게임 플레이와는 상관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스터에그' (Easter Egg)는 게임 개발자가 게임 속에 '재미'로. 글쓰기 평가 어린이과학동아 기자 2019.04.21. 이스터에그, 신기하네요. ^^ 컴퓨터나 휴대전화 기능과 관련한 글을 쓸 때는 글로만은 이해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화면을 캡쳐한 사진을 올려서 글과 함께 설명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번거로울 수 있는 작업임에도 화면 캡쳐를 많이 해서 첨부했네요 ----- 첫번째 이스터에그 Video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두번째 이스터에그 Video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신축년 새해를 맞아 새해 인사 텍스트 키워드를 치면 대화창에 캐릭터 애니메이션이 뜨는 카카오톡 이벤트가 화제다. 이는 카카오톡의' 이스터에그' 이벤트 때문인데, 이스터에그(Easter egg)란 부활절에 달걀을 숨기 듯 프로그래머가 프로그램을 만들 때 몰래 숨겨놓은 여러가지 재미있는 기능을 뜻 한다 카카오톡 이스터에그.jpg 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톡 이스터에그 (?) 자유. 1 month ago. 커피볶볶. View 614. Comment 2. Vote 13. 톡하다가 너무 더워 하니까 춘식이 날아가길래 신기했음. 이거 나만 너무 늦게 알아챈건가... 카카오톡 대화창에 쳤을때 나오는 카카오톡 이스터에그에요. 해당 키워드를 대화창에서 치시면 카카오프렌즈들이 키워드에 맞쳐 나오는데요. 저도 카카오톡 더워를 검색하니 요렇게 카카오 프렌즈 깜짝 등장하네요!! .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존재하지. 완전 신기한 스마트폰 이스터에그 알아보기! 1. 카카오톡. 카카오톡에 있는 친구 찾기 사용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친구 찾기에 자신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면 '나 자신은 영원한 인생의 친구입니다.'라는 문구가 뜹니다. 카카오 톡에서 생각지도 못한.

다수의 신고를 받은 게시물은 숨김처리 될 수 있으며, 해당 글의 작성자는 사이트 이용제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결과에 대해 별도의 통지/안내를 하지 않으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니 저녁먹다가 김치찌개 뿜을 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24명이. '카카오톡'은 '국민 메신저'라고 칭할 만큼 대한민국 남녀노소 스마트폰을 가진 누구라면 반드시 사용하는 앱이다. 이제는 단순히 메시지를 주고받는 메신저 기능을 뛰어넘어 웹검색, 송금, 간편결제, 예약, 선물하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우리 생활에 아주 깊숙이 자리 잡고 있다

카카오톡 주문하기 이스터에그 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톡 주문기능 이스터에그 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스터 에그(easter egg)란 본래 부활절 달걀이라는 뜻이다. 부활절에 상대방을 축복하는 의미로 삶은 달걀을 다른 사람의 머리에다 깨서 껍질을 벗겨 먹는 풍습이 있었는데, 사람들은 삶은 달걀 사이에 날달걀을 섞어두는 장난을 치곤 했다. 이 때문인지 IT업계에서 이스터 에그는 조금 다른 의미로. 아니 저녁먹다가 김치찌개 뿜을 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35명이.

이전 이스터에그 발견 633시간 45분 후. 약 13일 후, 6월 19일 오후 10시 40분경. 이전 이스터에그 발견 314시간 10분 후. 현재는 bitly.kr의 서비스가 종료되어 설명란의 링크로는 들어갈 수 없다. 최초공개가 오후 4시 30분에 떴고, 4시 49분경에 발견되었다 인사이트. July 15 at 8:01 PM ·. 은근히 모르는 PC 카톡 유용한 단축키 . 104104. 21 Comments 254 Shares. Share

Daily Pattern :: 카카오톡 이스터에그(채팅창 애니메이션 발현

카톡 더워 생일 여름키워드 이스터에그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톡에서 더워라는 단어를 쓰다가 발견한 이스터에그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카톡 대화에 여름, 생일과 관련된 키워드를 카카오톡 대화창에 치시면 귀여운 라이언, 어피치, 무지등 카카오특프렌즈들이 잠시 등장했다가 사라집니다 초보들이 알아두면 더 유용한 '아이패드' 활용 꿀팁 카카오톡에서 여름을 맞아 이스터에그 키워드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1. 여름, 피서, 바캉스, summer, vacation 2. 장마, 우산, 우산. 어린이날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모음집 (0) 2021.05.06 <코로나19> 코로나 검사 종류 및 특징 (0) 2021.01.03 <코로나19>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이 논란이 되는 이유 (0) 2021.01.03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변이에 대해 알아보기 (0) 2021.01.03 <코로나19> mRNA 백신에 대해 알아보기 (0.

각종 이스터 에그 를 정리한 문서. 1. 문서가 작성된 이스터 에그 [편집] GTA 시리즈 는 전통적으로 많은 이스터 에그를 집어넣기로 유명한데 제작사의 위트와 유머가 느껴지는 이스터 에그가 좀 많다. 타 경쟁 작품을 까는 이스터 에그도 있었으며 [2], 무엇보다도. 이스터 에그 목록. 1. 개요 [편집] 마치 부활절 행사처럼 프로그래머 들이 부활절 토끼 가 부활절 달걀 을 숨기듯이 프로그램 내에서 장난을 친다는 뜻의 게임 용어 를 말한다. [1] 주로 특정한 조건에 맞춰 흥미로운 기능이 작동한다. 2. 역사 [편집] 최초의 이스터. 예! 신나는 부스트다아아아!!!서버 부스트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리면 아래와 같이 반짝이가 흩뿌려진다.복사의 신을 넘어섰드아아아!!!복사의 신을 넘어섰드아아!!!는 디스코드에서 발견되는 가장 유명한 이스터에그입니다.이 이스터에그를 찾으려면 사용자가 태그를 여러 번 클릭해야합니다 디아블로 3 에 숨겨진 이스터 에그 정리. 2. 목록 [편집] 2.1. 알록달록동산 [편집] 항목 참조. 2.2. 젖소방 [편집] 처음에는 로딩 화면에서 나오는 도움말에 젖소방은 없습니다는 얘기가 있었으나, '젖소방 아님'이라는 젖소방이 생기고 난 이후에는 젖소방 얘긴. 더블터치를 하면 이스터에그 문자들이 회전을 해요. 1 문자를 더블터치로 회전시켜서 q모양으로 만드시면 배경이 움직이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진으로는 표시가 안되지만 회전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2021년 카카오톡 여름철 이스터에그! 키워드 : 네이버 블로

  1. 드디어 마지막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0) 2020.05.29. 이스터에그 3부 구글의 숨겨진기능 (0) 2020.05.27. 이스터에그 두번째 네이버에 숨겨진 기능을 알아보자 (0) 2020.05.26. 유튜브의 숨겨진 기능 및 이스터에그 8가지 (0) 2020.05.24. 누구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구글 검색 하는.
  2. 카카오톡 주문 기능의 이스터에그 (0) 2020.11.17: 한국에서 싼 것과 비싼 것 (0) 2020.11.17: 컴덕들이 최고로 생각하는 애증의 메인보드 회사 (0) 2020.11.17: 서양인 : 동양인들은 다 똑같이 생겨서 구분이 불가능하다 (0) 2020.11.1
  3. 개드립 카카오톡 주문하기 539일 전 · 개드립; 루리웹 카카오톡 이스터에그.jpg 537일 전 · 루리웹; SLR클럽 카카오톡 이스터에그.jpg 536일 반 전 · SLR클럽; 루리웹 섹♡.jpg 536일 반 전 · 루리
  4. 카톡특수글자 무슨 카톡에 고마워 치면 배경바뀌던데 다른건없나요? 태그 디렉터리 Ξ 카카오톡 # 카톡 # 이스터에그 # 배경 # 신기 # 방기 # 빠른답변부탁드립니
  5. '카카오톡'에는 숨겨놓은 '비밀메시지'가 있다?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모바일메신저 '카카오톡'. 그런데 '카톡'안에 개발자가 숨겨놓은 비밀메시지가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늘.
  6. 2021.02.16. 2021 설날 이스터에그 모음집 (0) 2021.02.09. 2021 수험생 할인 : 2021년 수능 수험표 할인 혜택 (0) 2020.12.14. 수능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대한민국 수험생 여러분, 수능 화이팅입니다 (4) 2020.11.30. 할로윈 이스터에그 Halloween부터 Trick or treat 까지! (0

최근글 [공유] 정글전사 시즌4 챔⋯ 2021.05.25; 어린이날 카카오톡 이스터⋯ 2021.05.06 [공유] 정글전사 시즌3 챔⋯ 2021.05.05; 탈출레벨 78 !^^ 2021.05.01 무지개큐브 300개 쿠폰코⋯ 2021.04.2 카카오톡 - 설 이스터에그 (0) 2021.02.11: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스터에그 (0) 2021.01.26: 카카오톡 오픈채팅 방장봇 알아보기 (0) 2021.01.14: 카카오톡 크리스마스 (0) 2020.12.24: 카카오톡 수능 이스터에그 2 (0) 2020.12.07: 카카오톡 수능 이스터에그 (0) 2020.12.0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및 로그아웃 방법과 단축키 (0) 2021.07.25: 카카오맵 집 회사 설정 및 삭제방법 자세히 (0) 2021.07.21: 카카오톡 생일 공개 및 비공개 확인방법 자세히 (0) 2021.07.17: 카카오톡 여름 이스터에그 움직이는 배경 사용방법 및 찾기 (6) 2021.07.1 LG전자 의 폴더형 휴대 전화임에도 불구하고 스마트 폴더 에 이어서 KT나랏글 자판 이 아닌 천지인 자판 을 탑재해서 출시되었다. 이는 2011년 3월 8일, 방송통신위원회에서 휴대전화 입력기 에 대한 표준안으로 천지인 자판 을 선정 했기 때문이다. 다만, 천지인. 담다, 담다월드, 연예인, 움짤, 유머, 연예, 포털, 가수, 걸그룹, 후방, 익명, 덕질, 이슈, 스포츠분

Video: [카카오톡 세배 안됨 해결 방법!] '이스터에그'라고 아세요

카카오톡 여름 이스터에그 움직이는 배경 사용방법 및 찾

안드로이드 에서. 이스터에그 사용해보기! 1.안드로이드 버전 이스터 에그. 안드로이드버전 이스터에그는. 설정-디바이스 정보에서 안드로이드 버전을 연속으로 터치하면 확인할 수 있는 이스터 에그입니다. 마시멜로,롤리팝 버전에서 실행할 경우. 이런 게임이. 드디어 마지막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0) 2020.05.29: 이스터에그 3부 구글의 숨겨진기능 (0) 2020.05.27: 이스터에그 두번째 네이버에 숨겨진 기능을 알아보자 (0) 2020.05.26: 유튜브의 숨겨진 기능 및 이스터에그 8가지 (0) 2020.05.24: 누구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구글 검색 하는. 카카오톡 배달주문 이스터에그. [발롱도르~] 정치 관련 유머자료 및 사회적 이슈는 정치/사회게시판에 게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07.01. 20.01.26. 필독!!! 유머게시판 모토 = 남녀노소 웃을 수 있는 게시판 24. 19.06.24. 19.05.06 깜짝기능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기능 알아보기 (0) 2021.08.01: 경찰청 이파인 과속단속, 교통범칙금 조회 하는 방법 (0) 2021.07.31: 국가자격증 종류! 나와 맞는 자격증 알아보기 (0) 2021.07.29: 쉽게 카톡 멀티프로필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기 (0) 2021.07.2 카카오톡 친구가 나를 친구 추가 했는지 알아보는 방법 (0) 2020.12.01: 사진 용량 줄이는 법(알씨,TinyPNG) (0) 2020.11.27: 구글 이스터에그 게임 저글링 러쉬(zerg rush) 소개 (0) 2020.11.26: sc제일은행 인터넷뱅킹 신청하는 방법, 안내문 동봉 (0) 2020.11.2

윈도우10 이스터 에그 텔넷(Telnet) 스타워즈 감상하기 Modified date: 2020년 12월 17일 윈도우10 텔넷(Telnet) 클라이언트를 설치하면 이스터 에그인 숨겨진 스타워즈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키워드란? 특정 시즌과 관련된 문구를 전송하면 채팅방 배경에 프렌즈, 나니즈 캐릭터들이 나오게 되는 카카오톡에서 만든 이스터에그 입니다. 설날 세배,떡국 까치까치설날은 happy new year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복주머니.

레벨리오(rebelio) - 깃발과 심벌 | 정치, 사상, 시 깜짝기능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기능 알아보기 (0) 2021.08.01: 경찰청 이파인 과속단속, 교통범칙금 조회 하는 방법 (0) 2021.07.31: 국가자격증 종류! 나와 맞는 자격증 알아보기 (0) 2021.07.2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또 다른 이스터에그 발현 명령어인 세뱃돈 주세요를 채팅창에 입력하니 라이언이 곱게 한복을 입고 공손히 절을 하는 애니메이션이 잠깐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모동숲)

카카오톡 카톡 어린이날 키워드 이벤트, 숨겨진 이스터에그 공개

  1. 어찌 됐든 뭉크의 '절규' 속 문장 역시 작가 본인의 것임이 분명해지면서 일종의 '이스터 에그'라는 점도 확실해졌다. 직역하면 '부활절 달걀'로 읽히는 이스터 에그는 게임이나 소프트웨어, 영화, 책, 광고 등 각종 매체에 숨겨진 메시지나 기능을.
  2. 안드로이드 6.0 코드명 마시멜로우에도 어김없이 이스터에그가 숨어있다. 마시멜로우에 있는 이스터에그는 게임이다. 이전 버전인 롤리팝에도 플래피버드 스타일의 게임이 숨어있었다. 그런데 특별한 랭킹시스템도 없고, 경쟁을 하기 힘들 정도로 난이도도.
  3.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모바일, 카카오톡 테마 적용법, 가성비앱, 카카오콘 사용법, 카톡 이스터에그, 카카오콘 얻는법, 카카오톡 숨겨진기능, 카카오톡, 카톡공식테마, 게임, 카카오톡 여름, 카카오톡 여름테마, 카톡여름, 카톡테마적용법.

[정보]카톡 이스터에그 - 유머/움짤/이슈 - 에펨코리

  1. 어린이날 카카오톡 이스터에그(Easter Egg) (2) 2021.05.04: 수기명부 개인안심번호 발급 받고 작성해요 (26) 2021.04.13: 세배 / 세뱃돈 / 설날 인사말 카카오톡 이모티콘 귀여워요 (12) 2021.02.11: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 한번에!! (8) 2021.01.1
  2.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여름키워드 (0) 2021.07.17: 제이에스티나 x 하이트진로 굿즈 구입방법 및 가격 (0) 2021.07.16: 은평구 갈현동 다세대 주택 화재 상황 (0) 2021.07.16: 파리바게뜨 '파바 피크닉 박스' 한정 출시 (0) 2021.07.15: 던킨 '원터치 펫하우스' 사전 예약하기 (0) 2021.07.1
  3. 카카오톡 여름 맞이 이스터에그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여름편 카카오프렌즈들이 펼치는 카카오 문자에 맞춰 움직이는 짤~ 귀여움 주의!! 저번 주까지 조용하던 제 티스토리는 어제부터 꿈틀거리기 시작하더니 오늘 드디어 일을 내어 무슨 일이 있나 검색해 보니 카카오톡에서 여름맞이 이스터에그를.
By On | 바이온 Novalie 이스터 에그

수능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대한민국 수험생 여러분, 수능

뭐하긴 추리하지 1. [미궁게임] [추리] [모바일] 지금 이시간을 재현하다 시간의 재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웹사이트 미궁입니다! [웹사이트 미궁 이란?] 웹 게임 장르 중 하나로 주어진 문제를 풀거나 힌트에 따라 다음 인터넷 페이지로 넘어가는. 카톡 배경화면 가을 배경화면/할로윈 배경화면 모음 바이윤이에요. (설날 이스터에그) 지금 당장 카톡에 설날, 떡국 등을 대화창에 입력해보자!2021년 설날을 맞아 카카오톡은 재밌는 이스터에그(?)를 준비했다.먼저 설날 혹은... blog.naver.com 2021-02-09

카카오톡 여름 맞이 이스터에

  1.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여름 키워드를 알아보자 : 네이버 블로
  2. 어린이날 카카오톡 이스터에그(Easter Egg
  3. 카카오톡 어린이날 등 이스터에그 배경화면 찾기 및 사용방
  4. 카톡 이스터 에그 : 지식i
  5. 카카오톡 카톡 어버이날 키워드 이벤트, 숨겨진 이스터에그 공개
  6. 20대 뭐해요
로켓펀치 - 걸그룹/연예인 - 움짤저장소용산 해링턴스퀘어 고층 뷰 - 유머게시판 - 움짤저장소